[10월10일 개천절 휴무 안내] | |||
작성자 인터치투어작성일 2022-10-07조회수 1606 | |||
2022년 10월 10일(월) 한글날 인터치투어 휴무로 인해 고객의 업무요청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공휴일 內 출/귀국 일정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다시 한 번 예약 사항에 대해 재확인 해 주시고, 예약 변경 및 환불 처리가 필요하신 경우 10월 07일(금) 오후 5시 전까지 사전 요청 부탁 드립니다.
▶ 예약 / 취소 ◀ - 공휴일 및 주말에는 출발 임박한 날짜의 모든 상품 예약 및 변경, 취소 업무가 불가합니다. - 취소수수료는 영업일 기준으로 적용되며, 공휴일 이후 영업개시 시점을 기준으로 수수료가 반영됩니다.
▶ 일정 변경 ◀ - 공휴일 및 법정 공휴일 내 일정 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. - 일정 변경 가능성이 있는 경우 사전 요청(유선/게시판/메일문의) 부탁드립니다. - 공휴일 내 일정 변경이 필요한 경우 해당 업체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※ 인터치투어는 예약 접수 신청 후 담당자의 가능 여부 확인 후 진행되는 일반 상담 예약 사이트 입니다. (실시간 항공, 실시간 렌터카 제외)
위의 기간 內 예약 및 접수해 주신 예약건은 10일 11일(화) 오전 09:00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 감사합니다. |
|||
목록보기 |
인터치투어 고객센터
고객센터 운영시간 | 09:00~17:00
고객센터 점심시간 | 12:00~13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
여행문의
064-805-9201
항공문의
1577-4169